“며느리 얼굴까지 못알아보는 상황이다…” 75세 김수미 최근 전해진 충격적인 근황 며느리 서효림 얼굴조차 못알아보고 있는 처참한 상황

평소 고부지간을 넘어 서로에게 각별한 사이임을 늘상 드러내온 배우 김수미와 서효림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듯 서효림은 지난 2019년 12월 김수미의 아들이자 식품회사 나팔꽃 FNB의 대표인 정명호와 부부의 연을 맺은 바 있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과 동시에 임신 소식을 알리더니, 곧 어여쁜 딸 정조이양까지 출산했죠.

그리고 서효림은 지금까지도 시어머니 김수미와 편하게 지내며 대중에게도 좋은 이미지를 얻고 있고요.

그런데 사실 서효림과 정명호의 결혼 스토리에는 대중에게 잘 알려져 있지 않은 비밀이 하나 있었습니다.

본래 서효림과 김수미는 2017년 방영된 MBC 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에서 모녀지간으로 출연하며 처음으로 친분을 쌓게 됐습니다.

이때 서효림을 예쁘게 본 김수미가 이후 SBS 플러스 예능 프로그램인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 그녀를 캐스팅 두 사람은 함께 예능 호흡을 맞추기도 했죠.

이러한 과거 이력 덕분에 아직도 일부 대중들 사이에서는 김수미가 서효림과 아들을 이어준 게 아니고 아니냐라는 추측이 거의 정설로 받아들여지고 있지만요.

그러나 김수미가 직접 밝히길 자신은 두 사람을 이어준 적이 없다고 합니다. 실제로 얼마 전 김수민은 정준하의 유튜브 채널인 정준 하하하에 출연하여 서효림을 며느리로 맡게 된 사연을 자세히 밝혔는데요.

과연 당시 김수미와 서효림에게는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원래 김수미는 서효림을 자신의 아들에게 소개시켜 줄 생각이 없었던 걸로 보입니다.

아무래도 자신이 배우로서는 대선배이기도 하고, 서효림이 자기 아들보다 9살이나 어리니 괜히 서효림이 불편해할까 봐 말을 아꼈던 걸로 추측되죠.

하지만 이와는 불개로 김수민은 함께 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를 촬영하던 시절부터 서효림을 참 예쁘게 봤다고 합니다. 김수미가 직접 밝히길 얘가 참 인성이 괜찮다고 느꼈다 그리고 나랑 모든 코드가 잘 맞는다 나하고 그렇게 잘 맞았다. 식성까지 맞았다.

드라마가 종영한 후 함께 만나기도 했다라고 했을 정도니 당시 김수미가 서효림에게 느꼈던 호감이 얼마나 컸는지 알 수 있는 대목이죠.

그런가 하면 서효림 역시도 김수미를 진짜 엄마라고 생각하며 따랐다고 하는데요. 얼마나 마음이 편했는지 드라마 촬영 당시 사귀던 남자친구가 헤어진 직후에는 김수미 앞에서 눈물까지 뚝뚝 흘리며 연애 상담을 했다.

그러자 김수미 또한 여배우는 연애도 많이 하고 실연도 많이 당해야 연기가 늘어 괜찮아 실연당한 거는 남자로 풀어야 돼. 라며 서효림을 위로해 줬고요.

참 김수미 또한 과거 남자로 인해 속괄이를 많이 했던 입장이니 모르긴 몰라도 정말 속 깊고 진중한 위로를 건네주었을 것 같네요.

그러던 2019년 9월 무렵 김수미는 예능 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냐를 런칭하게 됩니다. 김수미가 진행을 담당하고 그녀의 아들인 정명호가 제작에 참여한 이른바 가족 프로그램이었죠. 당시 제작진은 프로그램의 시작을 축하할 겸 회식 자리를 마련했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자리에서 정명호와 서효림이 9살이라는 나이 차이를 딛고 서로에게 단숨에 반하고 만 거예요.

이때까지도 김수미는 자신의 아들과 서효림이 서로 호감을 갖고 연애 중이라는 걸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그럼 대체 어쩌다가 알게 됐냐고요.

어느 날 김수미는 아들 정명호로부터 너무나 충격적인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엄마 나 사고 쳤어 여자가 애를 가졌어라는 이야기였죠.

이에 김수미는 겁이 덜컥 났고 무서움을 느꼈다고 하죠. 마침 그로부터 며칠 전 유난히 얼굴이 까칠해 보였던 서효림에게 너 봄 타니라고 물은 적이 있던 김수미 당시 말을 들은 서효림의 얼굴이 확 붉어져 이상하다고 생각했다는데 알고 보니 이미 그때부터 서효림의 뱃속에는 정명호와의 사이에서 갖게 된 아이가 자라나고 있었던 겁니다.

그런 상황에서 김수미로부터 봄타냐라는 질문을 받으니 얼굴까지 빨개졌던 거고요. 와 정말이지 결혼도 하지 않은 아들이 어느 날 갑자기 여친의 임신 소식을 전했다니 얼마나 무서웠을까 싶지만요 사실 김수미를 두렵게 한 건 임신 자체 때문이 아니었다고 해요.

그녀가 직접 설명하길 반가웠는데 사고 쳤다고 하니까 무서웠다 여자가 결혼 전에 임신했다는 걸 사고쳤다고 표현하더라 얘가 너무 보수적이다라고 하죠.

오히려 김수미는 서효림의 임신 소식을 듣고 나서도 과거 소유림에게 실연당한 거는 남자를 풀어야 돼라고 조언했던 사실을 떠올리며 그게 내 아들이 될지 누가 알았을까라는 장난스러운 생각 정도만 했을 뿐이라고 합니다.

참 이 일화만 듣더라도 김수미가 얼마나 깨어있는 어른인지 단번에 감이 확 오는데요. 실제로 그녀가 깨어있는 시어머니라는 건 연예계에서도 소문이 자자하다고 해요.

과거 정명호가 사기 사건에 연루됐을 당시에는 서효림이 혹시라도 아들과 이혼 후 소에게 위자료만을 받은 채 홀로 딸을 키우게 될까 봐 아예 자기 명의의 집을 증여해 줬는가 하면 아들이 결혼하자마자 며느리에게 곳간 열쇠를 넘겨줬다 70 넘으면 다 줘버려야 한다라며 쿨레가 진동하는 발언까지 종종 해왔으니 말이죠.

이후 정명호의 사기 무혐의 소식까지 전해진 만큼 앞으로는 김수미와 서효림 그리고 정명호의 가정에 행복한 일만 있었으면 좋았겠지만, 이 와중에 김수미가 너무나 당혹스러운 소식을 하나 보내왔습니다.

바로 며느리 서효림이며 얼굴도 못 알아볼 정도다라는 충격적인 소식이었죠.

김수미의 나이가 올해로 만 73세가 된 만큼 이야기를 들은 대중들 또한 걱정과 우려를 내비치고 있는 상황이에요. 대체 김수미가 며느리의 얼굴조차 알아보지 못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김수미가 서효림을 알아보지 못하는 이유 다행히 노화로 인한 증상 때문은 아니었습니다.

사실 김수미에게는 안면인식 장애라는 질환이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이 병으로 인해서 사람의 얼굴과 이름을 잘 외우지 못하거나 외운다고 해도 서로 매칭시키는 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거죠.

실제로 김수미는 서효림을 며느리로 맞이한 지 만 3년이 된 작년에야 그녀의 얼굴을 대략이나마 외웠다고 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는 얼굴을 한참 보고 나서야 하는 정도라고 하니 그녀의 안면인식 장애 증상이 꽤나 심각한 수준이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그래도 서효림은 김수미가 자신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 못하더라도 전혀 개의치 않는다고 하죠. 오히려 먼저 어머니 서효림이에요. 라며 서글서글하게 자기소개를 한다고 밝혔는데요.

호탕한 시어머니와 배려심 넘치는 며느리 조합이라니 왜 두 사람이 고부지간임에도 서로 없으면 못살 정도로 뜨거운 애정을 자랑하는지 알 것 같네요.

그러나 물론 만인이 김수미의 증상을 인지하고 서효림처럼 이해해 준다면 다행이겠지만, 또 마냥 그렇지만은 않은 모양이에요.

과거 안면인식장애라는 병이 대중적으로 알려져 있지 않던 시절 김수미는 이 병으로 인해 버릇이 없다. 연예인 병에 걸렸다 라는 뒷말까지 들었다고 하니 말이죠.

실제로 김수미는 과거 전원일기에 출연하던 시절에도 무려 몇 년 동안이나 연출가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게다가 인사를 할 때도 얼굴을 모르니 적당히 얼버무리듯 안부를 물었다는 김수미 이로 인해 주변인들로부터 자주 나를 무시하는 거냐 나는 오해까지 사고 냈다고 합니다.

근데 사실 연예계에는 안면인식 장애를 앓는 인물들이 꽤 있는 편이에요. 대표적인 사람이 바로 배우 오정세 또한 인지 기능이 많이 떨어져 있는 터라 심지어 자기 아들의 얼굴까지도 알아보지 못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한 연애부 기자는 촬영장에서 한 여배우가 너무 귀여운 아이를 보고 있길래 오정세가 다가가서 우리 아들과 너무 닮았다라고 이야기한 적이 있었다.

그런데 사진 속의 아이는 오정세의 아들이었다라는 일화를 밝히기도 했는데요. 당장 자기 자식의 얼굴조차도 알아보지 못할 정도이니 오정세의 질환을 잘 알지 못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오정세가 선을 긋는다 라는 뒷말까지도 떠돌았다.

그러죠 오종세 본인도 한 번은 정말 싫어하는 사람을 못 알아보는 바람에 깍듯하게 대우한 적이 있어 후회했다라는 일화를 털어놓은 적도 있고요. 참 가족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병이라니 얼마나 힘이 들까 걱정스러운데요.

가뜩이나 쌩케 욕쟁이 할머니 이미지로 널리 알려진 김수미의 경우에는 쓸데없는 루머와 뒷소문이 더욱 심하게 나도는 바람에 마음고생을 많이 했을 것 같아 안타까운 마음뿐입니다.

부디 안면인식 장애에 대한 적절한 치료법이 나와 김수미가 며느리 서효림의 얼굴을 단번에 알아보는 날이 오길 바랍니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 정부에서 25만원을 지원합니다 25만원 민생지원금 신청 바로가기

👉정부에서 도시가스비를 돌려드립니다! 꼭 신청하세요 도시가스 환급신청 바로가기

👉아직 신청안하셨으면 꼭 신청하세요! 2024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신청방법 총정리

👉 올해 건강검진 꼭 받으세요! 2024 건강검진 간편 조회 및 기간, 싸게받는 방법 총정리

👉 2024년 연말정산 환급금 꼭 받으세요! 간편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 바로가기

👉 무주택자 분들은 꼭 신청하세요! 무주택자 월세환급제도 신청방법

👉 신차, 중고차 구입한지 5년 이상이라면 무조건 환급 받으세요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 2024년 쉬는 날은 얼마나 있을까? 2024년 공휴일, 대체공휴일 총정리

👉️ 2024년 재물운이 왕창 들어오는 대박나는 띠와 조심해야 하는 삼재 띠 총정리

👉 보험 하나라도 가입했으면 꼭 찾아가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

👉 정부에서 당뇨, 고혈압 환자에게 지원금을 드립니다. 건강생활실처지원금제 신청방법

👉 인터넷, 휴대폰 쓰고 있다면 꼭 확인해보세요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방법

👉 신용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신청방법

👉 운전자라면 무조건 신청하세요 착한운전 마일리지제도 신청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