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공개연애 1위 의자왕” 이동건이 4년 동안 방송에 안나온 진짜 이유 이혼 후 최근 전해진 이동건 충격적인 근황

과거 이동건이 연예계 공개연애 1위에 꼽혀 의자왕으로 화제를 모았던 가운데 티아라 지연에게 환승 이별을 통보했던 그의 근황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결혼 3년 만인 2020년 5월 합의 이혼 후 한참을 작품 활동이 없었는데 아무래도 이혼 후 시선이 부담스러워 작품 복귀가 늦어진 걸로 보였습니다.

작년 조윤희가 JTBC ‘용감한 솔로 육아 내가 키운다’는 프로그램에서 딸이 일주일에 한 번 이상은 아빠랑 만나고 사랑을 많이 받는다고 밝혀 여론은 많이 긍정적으로 돌아온 편이었습니다.

그러던 중 배우 이동건이 셀러브리티로 복귀한다고 소식을 알려왔습니다. 6월 26일 이동건은 넷플릭스 셀러브리티 제작 발표회의 모습을 보였는데요.

그는 인터뷰에서 딸의 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이에 온라인에는 아직 불편하다는 측과 반기는 측으로 나뉘고 있습니다. 1980년생 배우 이동건은 유독 공개 연애를 많이 한 연기자로 유명한데요.

많은 공개연애 끝에 이동건과 조윤희는 2017년 2월 28일 열애를 인정했고 같은 해 5월 2일 혼인신고와 함께 임신 소식을 고했으며 9월 29일 비공개 결혼식을 이어 12월 14일 딸을 출산하며 초고속 연인에서 부부 그리고 부모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는 환승연애 논란에서 자유로울 수 없었습니다. 이동건이 조윤희와 열해를 인정하기 26일 전 지연과 결별을 발표했기 때문입니다.

누리꾼들은 지연과의 이별 그리고 조윤희와의 교제 인정이 너무 빠른 시간 내에 이루어진 탓에 이동건에게 환승연애가 아니냐는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고 최소한 썸을 타고 있었을 것이라는 주장을 내보였습니다.

하지만 일부에서는 당시 전 여친인 티아라 지연의 평판이 워낙 안 좋았기도 하고, 가족 드라마로 높은 시청률을 올린 드라마에서 부부까지 된 사이라 두 사람의 열애 보도에 드디어 어울리는 여자를 제대로 잘 만났다는 평도 많았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조윤희는 이제껏 공개 연애를 한 적이 없고 깨끗한 이미지의 이동건이 본래 좋아하는 키 170cm 이상 여배우였습니다. 사실 대중에게 두 사람의 열애 인정과 동시에 임신 사실을 알릴 때는 이미 법적으로는 부부였다고 합니다.

게다가 2세까지 얻었다는 소식을 전해왔고 이후 둘은 잘 살아가는 듯했으나, 안타깝게도 결혼 3년 만인 2020년 5월 22일에 합의 이혼한 것이 공개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해 여러 가지 서운한 부분들이 쌓여서 결국엔 이혼까지 가게 된 것 같아 보이는데요. 이후 이동건은 셀러브리티 제작발표회에서 지난 4년 동안 공백기를 가진 이유를 밝혔습니다.

이동건은 “딸이 5세에서 7세로 가는 과정에서 아빠가 함께 시간을 보내주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했다”며 늘 곁에 있어주지는 못하지만 아빠의 부재에 대한 불안을 덜 느끼게 해주고 싶어서 아이와 시간을 보내는데 마음과 시간을 줬다라고 말했습니다.

잘생긴 배우가 자유롭게 연애를 하는 거 문제는 없지만, 아무리 연예계라도 이동건처럼 열애설이 많이 난 연예인도 드문 것 같은데요. 아무튼 이동건과 조윤희 모두 아픔과 상처를 잘 추스리고 좋은 작품에서 자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