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도 다 짤리고 전재산까지 잃었다…” 배우 전광렬 최근 전해진 충격 근황, 범죄사건과 연루된 안타까운 이유

배우 전광렬이 허준 제방료에 대한 충격을 드러냈다 MBC 예능 라디오스타 817회에는 전광열 황제성 한해 추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전광렬은 저작권협회의 백 곡 이상이 등록된 한 해가 예능제방료가 저작권료를 추월했다며 들어오는 저작권료가 고작 10만 원대인 사실을 털어놓자 나는 허준 드라마를 방송사에서 계속 틀잖나 제방료가 진짜 충격 1000원 미만 대라고 밝혔다.

그는 김구라가 그건 20년 됐지 않냐 그동안 많이 먹었지 않냐고 타박하자 가수의 저작권료보다 현저히 적다는 의미였음을 해명했다.

이런 허준은 한때 64 8%의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을 정도로 사랑받던 국민들아 드라마 촬영 당시 매일 촬영 스케줄로 바빠 인기를 실감하지 못했다는 전광열은 다만 천천히 가달라고 하는데 과속하는 택시를 타본 적이 있다며 그때 택시 기사가 죄송하다 허준할 시간이 됐다고 양해를 구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감탄을 자아냈다 정광열은 1960년생으로 현재 61세입니다.

그는 서울 고성고등학교와 추계예술대학교 음악학과를 졸업한 출신으로 키는 170 센티미터로 다소 작은 편에 속합니다.

그러나 그의 드라마에서는 절대 작아 보이지 않으며 비율이 좋고 동안 얼굴을 갖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전광렬은 듬직한 모습과 애처로운 연기를 통해 남편과 악역 사이를 넘나들며 호평을 받고 있는 배우로 유명합니다.

그의 아내인 박수진은 1970년생으로 전광렬과는 10살 차이가 나는 아름다운 여성으로 전지현과 닮은 얼굴로 세간의 이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전광렬의 아내인 수지는 결혼 후 영국 런던으로 유학을 떠났습니다.

그 당시 박수진은 약 37세로 이화여자대학교를 다녀왔다고 합니다.

그러나 결정적으로 남편 전광렬의 뒷바라지와 아들이 아직 12살이 되지 않은 어려운 상황에서의 결정이었기 때문에 쉽지 않았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박수진은 남편의 내조로 지금 포기하면 평생 후회할 것 같은 마음에 유학을 선택한 것입니다.

유학을 떠나기 전 박수진은 갑상선암으로 고생하며 생사를 오가는 힘든 시기를 겪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당시 암 진단을 받은 것을 알게 된 박수진은 매우 우울하고 힘들었고 그를 달래줘야 할 정도로 울었다고 합니다.

이 사실은 공개되어 많은 사람들이 박수진의 상황에 공감하며 응원하였습니다.

다행히 암은 내부로 전이되지 않은 상황이었고 수술이 성공적으로 진행되어 완치 판정 받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박수진은 중앙대학교 문예창작학과와 연세대학교 대학원 패션산업정보학 석사과정을 졸업한 국내 1세대 스타일리스트입니다.

그녀는 남편이 출연하는 드라마 의상을 직접 수선해 주기도 하였으며, 특히 정광렬이 2006년 연기 대상 최후 수상을 받았을 때는 아내가 직접 코디해 준 옷을 입고 와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결혼식은 전광열이 1995년 안에 박수진과 올렸으며 그녀는 10살 연하의 스타일리스트로 미모한 얼굴로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전광렬과 박수진은 드라마 쫑파티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그날 비가 오는 길에 혼자 비를 맞고 있는 박수진을 보고 전광렬이 집까지 데려다주겠다고 제안하며 소감을 표시했고 이를 계기로 둘 사이의 인연이 시작되었습니다.

박수진과 전광렬은 만난 지 3일 만의 아내에 대한 애정이 기퍼 키스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전광렬은 박수진이 입원한 적이 있을 때 매일 병문안을 오가며 배려와 사랑을 보여주었습니다.

병실에는 티비가 없었던 상황을 알게 된 전광렬은 직접 티비를 구매하여 병실에 가져가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자상하고 배려심이 많은 행동으로 인해 박수진은 전광렬을 평생 함께할 동반자로 생각하게 되었고 마음의 문을 열게 되었습니다.

3년의 열애 끝에 1995년에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은 당시 전광렬이 무명배우 시절이었기 때문에 결혼식 자체는 크게 이슈가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결혼 이후에는 오히려 부인 박수진이 전지현과 닮은 꼴로 세간의 이목을 받기도 전광렬은 드라마 허준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었지만 2001년 스캔들 사건에 연루되었습니다.

해당 사건은 지난 10월 6일에 발생한 새벽에 미모의 두 여성이 폭행을 벌인 사건과 연관이 있었습니다.

최근 이 사건이 알려지면서 전광렬은 이 두 여성과의 관계를 의심받고 있습니다.

이는 사건의 원인 제공자로 정광열이 밝혀졌기 때문입니다.

전광렬 측은 해명을 제시했으며 한 여성은 스토커이고 다른 여성은 같은 소속사 직원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사건 발생 당시인 새벽 6시경 전광렬은 서울 반포동에 위치한 개인 사무실로 사용하는 오피스텔에서 30대 중반인 최 씨와 함께 있었습니다.

해당 사건에서 다른 여성인 구 씨는 21세 직업대학생으로 오피스텔을 방문하면서 폭력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씨는 오피스텔에 들어오자마자 최 씨를 보고 흥분하며 칼로 찔러 죽이겠다고 위협하며 주방 짓기들을 던지고 최 씨를 폭행했습니다.

이로 인해 주민들은 112에 신고하고 경찰이 출동했습니다.

구 씨는 전광렬의 여자친구라 주장했으며 전광렬과 1년 6개월 동안 교제 중이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전광렬 측은 구 씨가 과거에 전광렬의 차에 심한 낙서를 한 적이 있으며 스토커 행동을 한 적도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따라서 구 씨가 전광렬의 여자친구라는 주장은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구 씨가 오피스텔로 들어갈 당시의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광렬 측 주장인 구 씨가 전광렬의 여자친구라는 주장은 사실이 아니며 열쇠를 가지고 있다는 주장도 사실이 아닙니다.

실제로 그날은 최 씨가 문을 열어주어 들어갔다고 경찰 관계자가 진술했습니다.

구 씨는 오피스텔에서 1년 동안 전광렬과 동거하며 열쇠를 가지고 있었다고 주장했지만, 실제로는 그날은 열쇠가 하나밖에 없어서 최 씨가 안에서 문을 열어주어 들어갔다고 진술했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사건 이후의 피해자와 가해자 모두가 종적을 감추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이는 평범한 피해자나 스토커 가해자로 로서는 이해하기 힘든 행동이었습니다.

또한 최 모 씨가 소속된 매니지먼트사 직원이라고 주장한 것도 거짓이 드러났습니다.

전광렬은 사건과 관련하여 신경 고백을 한다고 합니다.

이는 사건에 대한 자신의 입장과 해명을 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구 씨가 지목한 최 모 씨는 KBS 연예가 중개와의 인터뷰에서 사건과 무관하다고 주장했으며 실제로 사건 현장에 있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이로써 전광렬의 소속사가 거짓말을 한 것이 켜졌습니다.

전광렬의 해명은 논란이 있는 면이 있습니다.

구 씨가 자신에 대한 스토커라면 오피스텔 문을 열어주는 행동은 이상하다는 점이고 새벽 6시에 이성과 함께 오피스텔에 있었다는 것도 의심스러운 점입니다.

이러한 사실들은 이상한 점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전광렬은 사건에 대한 자신의 입장과 해명을 통해 이러한 의문점들을 해명하고 심경을 고백하고 있습니다.

전광렬 배우의 아내로서 겪은 고통은 실제로 겪어본 사람만이 감정과 어려움을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 어려운 시기와 루머들이 있었지만 아내는 모든 것을 이겨내 주었고 그들은 함께 이민 가서 작은 집에서 살자고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전광렬은 아내가 자신의 내조자이자 든든한 후원자로서 고마움을 표현하며 많은 일들을 함께 겪으며 지금까지 함께해 온 것에 감사하다고 말했죠.

이후 박수진이 영국으로 유학을 떠나면서 전광렬 이혼과 재혼 등의 루머가 더 커지게 되었습니다.

전광렬 이혼과 재혼 등의 소문은 항상 따라다니는 키워드가 되었는데 아마도 이유는 정광열이 젊은 모습으로 인해 결혼을 했는지 하지 않았는지에 대한 불확실성 때문일 것입니다.

90년대에는 정광열의 인지도가 크지 않았고 결혼 자체도 큰 주목을 받지 않았기 때문에 이러한 소문들이 더 크게 퍼지게 되었을 것입니다.

전광렬의 이혼이나 재혼과 관련된 키워드가 드라마나 영화에서 맡은 역할과 연관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3년 SBS에서 방영된 주말 드라마 열외에서 전광렬이 주연으로 출연했을 때 그의 대역은 황신혜와의 갈등과 이혼을 겪는 등의 내용을 다루었습니다.

이렇게 드라마에서의 이혼 후에 다른 배우와의 재혼으로 어디에 있으면 이런 키워드가 자연스럽게 나오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 전광렬은 전 부인이 없었으며 현재의 아내인 박수진 씨와도 이혼이나 갈등을 겪지 않고 행복한 가정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연예인들에게는 배역이나 역할이 실제 이미지를 형성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전광렬 가족이 대중들에게 모범이 되는 좋은 일을 많이 하며 보여주는 것은 매우 긍정적으로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모습들을 보면서 많은 사람들이 영감과 긍정적인 인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 정부에서 25만원을 지원합니다 25만원 민생지원금 신청 바로가기

👉정부에서 도시가스비를 돌려드립니다! 꼭 신청하세요 도시가스 환급신청 바로가기

👉아직 신청안하셨으면 꼭 신청하세요! 2024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신청방법 총정리

👉 올해 건강검진 꼭 받으세요! 2024 건강검진 간편 조회 및 기간, 싸게받는 방법 총정리

👉 2024년 연말정산 환급금 꼭 받으세요! 간편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 바로가기

👉 무주택자 분들은 꼭 신청하세요! 무주택자 월세환급제도 신청방법

👉 신차, 중고차 구입한지 5년 이상이라면 무조건 환급 받으세요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 2024년 쉬는 날은 얼마나 있을까? 2024년 공휴일, 대체공휴일 총정리

👉️ 2024년 재물운이 왕창 들어오는 대박나는 띠와 조심해야 하는 삼재 띠 총정리

👉 보험 하나라도 가입했으면 꼭 찾아가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

👉 정부에서 당뇨, 고혈압 환자에게 지원금을 드립니다. 건강생활실처지원금제 신청방법

👉 인터넷, 휴대폰 쓰고 있다면 꼭 확인해보세요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방법

👉 신용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신청방법

👉 운전자라면 무조건 신청하세요 착한운전 마일리지제도 신청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