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 거란 전쟁 제작진이 배우 강경준 아들의 등장 분량을 최소화한다고 밝혀 누리꾼들 사이에서 해제가 되었습니다. 아직 정확한 사실이 밝혀지지 않은 가운데 설령 그렇다고 한들 잘못 없는 아들에게 피해가 끼쳤기 때문입니다. KBS TV 대하드라마 고려 거란 전쟁 제작진은 지난해 12월 촬영을 마친 강경준 아들의 극중 등장 분량을 최소화해 방송할 예정입니다.
방송은 1월 중 예정입니다.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분량에서 강경준 아들은 엑스트라로 얼굴을 알아보기 힘들 것이라고 합니다. 강경준은 지난해 12월 아들과 함께 고려 거란 전쟁 촬영장을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강경준은 배우 지망생인 아들과 함께 경상북도 문경에 있는 고려 거란 전쟁 드라마 오픈 세트장을 견학했습니다. 강경준이 배우를 꿈꾸고 있는 아들을 위해 직접 현장을 찾은 것인데요. 이는 지난해 12월 26일 방송된 KBS 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슈돌을 통해 공개된 바 있습니다. 장신영 부부의 첫째, 아들 정아는 엄마의 날렵한 이목구비와 큰 키 아빠의 서글서글한 분위기를 닮은 훈남으로 벌써부터 랜선 이모 삼촌을 뛰어넘은 팬들을 양산하고 있었습니다. 더욱이 훈훈한 외모 덕의 아이돌 배우로 활동할 거라는 기대감을 자아내기도 했던 더 실제로도 정아는 배우의 꿈을 꾸고 있었습니다.
이에 강경준은 정아는 물론 둘째, 정우까지 대동하고 한 드라마의 세트장을 찾았습니다. 바로 최근 큰 사랑을 받고 있는 KBS 이TV 대하사극 고려 거란 전쟁 약칭고거전 촬영지였습니다. 이후 고거전을 공동 연출하고 있는 김한솔 피디는 정한과 만난, 즉석에서 간단한 출연을 제안했습니다. 비록 배경으로 지나가는 엑스트라 역할이지만 등장까지 하고 처음으로 드라마에 등장할 기회를 얻은 것이었습니다.
이에 정아는 열심히 하겠다라며 곧바로 옷을 갈아입고 관복과 수염 분장까지 하며 촬영을 준비하는 과정이 그려졌습니다. 마침 강경준과 과거 작품에서 호흡한 적 있는 배우 이철민이 고려 거란 전쟁에 출연 중이던 상황 이철민은 간식차를 찾아 정안과 인사를 나누는가 하면 파이팅하고 다음에 꼭 현장에서 볼 수 있도록 하자라며 응원을 보내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김한솔 감독 또한 정안에게 대본을 선물로 건네며 꿈을 응원했습니다. 무엇보다 마침내 최수종과 정한의 만남도 성사됐습니다. 연기에 대해 조언을 구하는 강경준과 정안에게 최수종은 아버지한테 배우면 되지라고 멋쩍어 하면서도 정안이 선물 받은 대본의 따인까지 해주며 조언을 건넸습니다. 특히 그는 배우가 꿈이라고 다 필요 없고 아버지처럼 인성이 바르면 된다.
책도 많이 읽다 보면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의 생각이나 느낌 감정을 책 속에서 소통하는 것들을 내가 많이 느끼면 배우가 될 수 있다라고 강조해 울림을 남겼습니다. 이후 강경준의 아들은 고려 거란 전쟁에 엑스트라로 촬영을 마쳤습니다. 이에 고려 거란 전쟁에서 어떻게 등장할지 관심이 쏠려 있었습니다. 이런 가운데 강경준이 앞서 3일 상간남 소송에 휘말린 것으로 알려져 대중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앞서 3일 동안 닷컴은 A가 지난해 12월 26일 강경준을 아내 BC와 불륜을 저지른 상간나무로 지목해 5000만 원의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제기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A는 B가 유부녀인 걸 알면서도 부정행위를 저질렀다며 증거도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강경준 소속사 케이스타글로버리엔티 측 관계자는 지난 3일 스타 뉴스의 배우가 오늘 3일 소장을 받은 것은 확인했다며 내용을 보니 서로 오해의 소지가 있다.
순차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강경준이 상간남 소송에 휘말리면서 향후 그의 대응 활동에도 관심이 쏠렸습니다. 그가 출연 중이던 슈돌 측은 4일 현재 강경준과 관련 기차령분이 없으며 현재까지 촬영 계획이 없던 상황기라면서 향후 촬영 계획은 본 사건이 완전히 해결된 후에 논의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강경준은 배우 장신영과 2018년 결혼했습니다. 두 사람은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기해가 안 되네 일단 확정된 사실도 아니고 그것과 상관없이 연좌제냐 왜 애한테까지 불이익을 주냐고 진실이든 아니든 아들은 뭔 상관 아이 입장에서 어렵게 마음 준 아빠 일텐데 진실이 뭐든 오해가 있더라도 실망감이 클 듯 제발 공개되고 아이가 있다면 배우자 포함 자식에게 부끄럽지 않은 부모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잘못 저지른 건 아니잖아.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장신영은 이혼을 통해 어려운 시간을 겪었지만 강경준과 재혼하여 이후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가정적인 모습을 자주 보여주며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 강경준은 장신영의 아들을 자신의 아들처럼 대하는 따뜻한 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강경준에게 충격적인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이분을 유발한 소문과 손해배상 소송으로 사람들은 놀랐습니다.
회사 측은 오해가 있었다고 밝혔으며 순차적으로 상황에 대응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입장 발표에 대해 오히려 논란이 더 커졌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사실이 아니라면 분명한 입장을 밝히는 것이 보통인데 강경준 측은 오해라는 모호한 답변을 내놓은 데 의문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장신영의 인스타그램은 현재 약 이 주 동안 업데이트가 멈춰있는 상태입니다. 그녀가 마지막으로, 올린 게시물은 지난해 12월 20일이며 강경준 역시 인스타그램 활동이 지난해 12월 26일의 게시물을 마지막으로, 멈췄습니다. 강경준은 12월 23일에 연예 대상에 대해 언급했으나, 소장은 해당 건물에서 일하던 동명이인을 착각한 것 아닌가라는 의견도 제기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소장의 주인공은 강경준님이 밝혀졌습니다.
예전 어떤 프로그램에서 장신영과 강경준의 결혼 이야기가 다뤄졌을 때 모습을 보고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강경준과 부인인 장신영은 연예계에서 사랑을 받는 대표적인 커플로 2018년 5월 결혼식을 올리며 약 5년간의 열애 끝에 결실을 맺었습니다. 이들 부부의 결혼은 주목받았던 이유 중 하나는 장신영이 이전 결혼으로부터 아픔을 겪은 적이 있었는데, 강경준이 아픔을 지지하고 보듬어주며 아름다운 사랑을 나타내었기 때문입니다.
다행히도 장신영은 강경준과 만나 이전의 아픔을 함께 극복하며 결혼을 했습니다. 강경준 가정에서는 장신영과의 결혼에 대한 반대도 있었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장신영이 이전에 결혼을 한 적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장신영은 2006년 혼전 임신으로 당시 23세였던 마케팅 이 4위승철과 결혼하고 2007년에 아들을 낳았습니다.
그러나 장신영의 전 남편은 장신영의 명의를 이용해 사기를 치러 결혼 3년 만인 2009년 이혼했습니다. 양육 권한은 장신영에게 돌아갔고 이후 그녀는 싱글맘으로 아들 강정안을 키우며 활동했습니다. 장정환은 어릴 적 위정안이라는 이름을 사용했습니다. 입원 이후 장신영은 강경준과의 5년간의 열애 끝에 2018년 5월 26일 결혼했습니다. 장신영이 먼저 고백했지만, 강경준은 답하기 전에 생각할 시간을 달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다음 날 강경준이 사귀자고 제안했다고 합니다.
1년 동안 사귄 후 강경준은 장신영의 아들 강정환을 처음 만났는데 친화력으로 금방 친해지며 함께 지내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당시 강경준의 가정에서는 장신영이 아들을 둔 싱글맘이라는 반대 의견이 있었지만 사랑을 이겨내고 결혼식을 올렸고 이후 두 사람은 더 많은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사실 강경중과 장신영은 연애 초기에 부모님의 반대에 직면했지만, 놀랍게도 강경준은 결국 집을 나와 독립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장신영에게는 이미 한 번 겪은 고통스러운 경험이 있었고, 이런 아픔은 다른 이에게는 이해하기 어려운 과거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강경준은 변함없이 장신영을 지지했습니다. 강경준은 장신영과의 만남에서 과거는 중요하지 않다고 말하며 그 과거가 그녀에게는 아픔과 슬픔을 안겨줬지만 그녀는 여전히 밝은 에너지를 가진 사람이라고 표현했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항상 밝은 미소로 살았으면 하는 바람을 전하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이런 모습으로 강경준은 정말로 멋진 남자로 보였습니다. 게다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장신형의 아들에게 전화하는 모습을 보면서 강경준이 아이를 대하는 자세에서 그의 진심이 느껴졌습니다.
마지막으로, 프로포즈 반지를 세 개로 나누어 의미를 설명하는 장면에서 강경준은 더욱 눈에 띄는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녀에게 프로포즈할 때 아이까지 생각하며 따뜻하게 다가가는 모습은 정말로 아름다웠고 부러웠습니다. 강경준은 사랑을 표현하는 데에 있어서 탁월한 능력을 지닌 사람으로 이미지를 쌓아갔지만 이런 소식으로 인해 어리둥절해지는데요. 어떤 결과가 나올지 궁금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