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정신빠져 지내다 결국에…” 홍상수 본처가 이혼 후 정신못차리고 지내다 최근 전해진 충격적인 근황

대한민국 연예계 대표 불륜 커플인 홍상수와 김민희 최근 이 두 사람의 근황이 공개되어 또 한 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뭐 2017년에 불륜 사실을 공개한 이후 워낙에 두문 불출하고 있는 두 사람이니 늘 그래왔듯 이번에도 영화 소식이죠. 바로 홍상수의 30번째 장편 영화를 통해 두 사람이 복귀했다는 겁니다. 홍상수 감독의 30번째 장편영화 우리의 하루가 10월 19일 개봉한다.

우리의 하루는 은퇴한 배우 김민희와 70대 시인 의주 기주봉에게 각각 방문객이 찾아오면서 나누는 이야기를 교차하며 그린 작품으로 홍상수 감독의 연인인 김민희가 주연과 제작실장을 맡았다. 여기에 배우 기주봉 송선미 박미소 하성국 김승현 등이 캐스팅됐다라는데요. 근데 사실 국내에서는 이미 불륜 남녀로 낙인 찍히고 돌팔매질 당하고 있는 두 사람이지만 팩트만 놓고 보면 홍상수가 아직도 해외에서 잘 나가는 감독인 게 맞긴 합니다.

이번 영화도 2023년 5월 열린 제 76회 칸 국제영화제에서 프랑스 감독협회가 진보적이고 혁신적인 전 세계 작품을 선보이는 부문인 감독 주간에 폐막작으로 먼저 소개되기도 했고 영화제 집행위원장 역시도 영화 우리의 하루는 삶의 온갖 즐거움을 자연스레 다룰 뿐만 아니라 김민이가 어떻게 진정한 여배우가 되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습이 아름답다 잠깐 삶의 온갖 즐거움이 불륜인가 그리고 더 웃긴 게 불륜을 했는데 진정한 여배우가 되었다.

참 뭐가 말이 안 맞는데 아무튼 넘어가서 홍상수 감독은 근래 가장 위대한 영화감독 중 한 사람이라고 평하기까지 했으니 말이죠. 참 진짜 위대하다 위대해 게다가 뭐 베를린 국제영화제에서는 3년 연속으로 수상을 한 적도 있었고, 칸 영화제에도 12번이나 진출했으니 이러니까 한국에서 아무리 욕을 먹어도 저렇게 떳떳하겠지 그럼 과연 이 영화를 두고 한국 네티즌들의 반응은 어떨까요?

뭐 당연한 말이긴 하지만 대한민국 네티즌들의 반응은 썩 좋지가 않습니다. 우선 3주 전에 올라온 예고편 조회 수가 고작 1900회 정도인 수준이고 홍상수를 그렇게 아낀다는 프랑스 버전 예고편조차 447회밖에 안 나오고 있으니 말이죠. 심지어 관련 영상 예고편 반응은 상황이 더 안 좋은데요. 불륜충들의 하루는 어떨까라고 영화 제목을 비꼬는 사람도 있고 응 안 봐 이제 좀 안 보고 싶은데 추하다라는 반응이 대다수인 상황입니다.

거기서 겉보기에만 반응이 나쁜 게 아닌데요. 실제로도 2017년 이후 홍상수의 영화의 관객 수는 그야말로 바닥을 치는 수준입니다. 원래부터가 독립영화감독이니 10만을 넘지 않는 관객 수가 일반적이긴 했지만요 불륜 발표가 있었던 밤에 해변에서 혼자 이후로는 고작 만 명도 넘지 않는 처참한 관객 수를 기록하는 게 일상이 되어 버렸습니다. 그러니 이번 영화도 결과가 어떨지는 어찌 보면 불 보듯이 뻔한 상황이죠.

근데 뭐 영화가 망하는 것보다도 더 중요한 건 두 사람이 지금 고개도 들고 다니지 못할 정도로 많은 비난을 받고 있다는 겁니다. 실제로 홍상수와 김민희 역시 이 사실을 의식하는 듯 국내 언론에 소극적인 태도를 취하고 있죠. 불륜 관계 인정 이후 국내 비판 여론이 거세지자 홍상수 감독과 김민희는 국내 공식 석상에서 완전히 자취를 감췄다 영화 작업만 계속할 뿐 언론 시사회 및 간담회 모두 불참하며 국내 관객과 언론을 외면해 왔다.

국내에서 열리는 어떤 행사에도 참석하지 않고 있는 이들은 해외에서 열리는 영화제와 행사에는 꾸준히 모습을 드러내며 대조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참 진짜 대단한 사랑이다. 그러니까 본인들도 창피한 걸 알고 또 욕을 먹을 걸 아니까 그나마 본인들의 속사정을 모르는 해외에서만 좀 돌아다닐 뿐 한국에서는 아예 공식 석상에 참여하지 않고 있다는 겁니다. 오죽하면 이번 영화였고 국내 개봉은 확정 지었지만 언론 배급 시사회 이후 통상적으로 진행되는 기자 간담회는 진행하지 않을 것이라는 관측까지 나오고 있죠.

그냥 또 욕먹을까? 봐 기자 간담회를 안 한다는 겁니다. 심지어 온라인에서는 홍상수가 강의 중인 대학교에서 두 사람을 마주쳤다는 목격담이 올라온 적도 있는데, 이게 진짜 가관입니다. 홍상수 연구실이 이 층이고 이 층이 회사라서 자주 가는데요. 저날 홍상수 연구실에서 둘이 같이 나오더라고요. 제 옆에 있던 동기가 좀 호들갑을 떨었는데 홍상수가 눈치 찼는지 계단 쪽으로 가면서 자꾸 째려봤어요.

좀 어이없는 점은 김민희가 운전하더라고요. 고령운전자들 면허 반납한다던데 홍상수 정도일까요? 그러니까 본인이 강의 중인 학교에서조차 남들 시선을 의식할 정도라는 건데 아니 이럴 거면 대체 왜 멀쩡한 가정 놔두고 바람을 피운 걸까 싶습니다. 뭐 홍상수야 이미 할 거 다 해봤고 정상에도 올라본 감독이니 잃을 게 없다고 치더라도 김민희는 아직 앞날이 창창한 배우인데다가 심지어 불륜 사실이 알려지기 직전에 커리어 탑을 찍고 있었는데, 대체 왜 이런 결정을 내렸고 왜 저렇게 운전을 하고 있냐고요.

지금이야 좀 잊혀지긴 했겠지만, 김민희가 그때 당시 얼마나 대단했냐면 2009년의 여배우들 2012년에 화차 2013년 연예 온도에 이르기까지 매해 다양한 작품에서 큰 성장을 이뤄왔고 심지어 열외설 직전인 2016년에는 박찬욱 감독 아가씨에서 이지미 히데커 역할을 맡으면서 그야말로 국내 인기 정상을 찍기까지 했죠. 특히 아가씨로는 토론토 영화제에도 갔었고 심지어 그해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까지 받았습니다.

그리고 이건 홍상수 작품으로 간 거니 논외인가 싶기는 하지만 2017년 2월에는 한국 배우 최초로 베를린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까지 받으며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아마 이대로만 쭉 갔으면 김민희 이는 기존 가지고 있던 이미지인 얼굴만 예쁜 모델 출신의 배우가 아니라 정말 최정상급 배우가 되었겠죠. 그런데 개인적으로 김민희의 개인적 커리어보다 더 아쉬운 건 김민희가 대단한 연기력을 오직 홍상수 작품에만 쏟아붓고 있다는 겁니다.

홍상수랑 김민이가 처음 만나게 된 게 지난 2015년 영화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였으니까. 벌써 아홉 작품이나 함께하고 있는 거죠. 이 정도면 김민희가 정말 홍상수의 패를 쏘나 자체가 아닌가 싶은데요. 다른 여배우들은 기를 쓰고 홍상수 감독의 페르소나라는 말은 이제 안 들었으면 좋겠다. 라면서 이미지를 너무나 싫어하는 데다가 고현정은 인터뷰에서 대놓고 저는 감독님한테 나한테 술 먹이지 말아라 이상한 현학적인 말로 나를 헷갈리게 하지 말아라라고까지 말하며 선을 긋는데 대체 김민희는 모에 홀려서 본인 커리어까지 내다버리고 불륜녀를 자처하고 홍 상수의 패를 소나를 자처하는지 진짜 안타까울 뿐입니다.

근데요. 사실 이미 불륜녀가 된 김민희의 커리어야 어찌됐든 진짜 불쌍한 사람들은 따로 있습니다. 바로 홍상수가 김민이랑 사귄다고 내팽개치고 나온 본처와 딸이죠.

무려 40여 년 가까이 함께 살아온 남편이 한순간에 22살 연하의 배우와 바람이 나 집을 나간 상황 그럼에도 홍상수의 아내는 이혼은 절대 안 한다. 죽는 날까지 기다릴 것이라면서 남편을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남편을 아직도 사랑하고 남편도 나를 사랑했었다. 남편이 얼마나 가정적인 사람이었는지 주변에서 지켜본 사람들은 다 안다 희망적으로 생각하고 있다.

저희 남편 돌아올 것이다라는 말로 많은 사람들을 안타깝게 만들기도 했었죠. 게다가 이분은 과거 가슴 아픈 인터뷰도 했는데요. 일련의 일들을 다 알고 있었지만 무관한 영화 관계자들에게까지 피해를 주고 싶지 않았다. 이게 뭔 소리냐 당시 한창 영화 아가씨가 개봉을 앞두고 있었는데, 굳이 영화의 주연 배우인 김민희와 자기 남편 사이에 불륜 사실을 밝혀서 아가씨의 관계자들을 곤란하게 만들고 싶지 않았다는 겁니다. 어떻게 이렇게 심성이 고운 사람을 일 순간에 배신을 합니까?

심지어 한 기사를 보면 아내 A가 치매를 앓던 홍상수 감독의 어머니를 보살펴 왔다는 사실이 인터뷰를 통해 공개되면서 부정적으로 작용했다라는 부분도 있는데요. 그러니까 홍상수 감독은 40년 동안 결혼 생활을 이어오면서 자기 어머니 치매 수발까지 들어준 조강지처를 두고 22살이나 어린 여자랑 바람을 피우겠다며 집을 나가버린 겁니다.

이 충격으로 부인이 얼마나 고통을 받았는지 실제로 홍상수 가족과 한 동네에 살던 주민들 사이에서는 이 부인이 동네에서 딱 볼 때 무슨 일인지 모르지만 주변 사람들이 보기에 혼이 빠져서 망연자실한 모습으로 횡단보도를 걷는 그런 모습이 목격되기도 하고, 그래서 무슨 일이 있으신가 늘 웃고 다니셨는데 라는 이야기까지 나오고 있다고 하죠.

이쯤 되면 차라리 아내분도 홍상수한테 위자료나 거하게 뜯어내고 따님이랑 둘이 잘 사셨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앞으로 홍상수랑 김민희가 계속 사귀든 아니면 헤어지든 말든 부대 아내분이랑 따님만큼은 행복하게 잘 지낼 수 있길 바라며요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 정부에서 25만원을 지원합니다 25만원 민생지원금 신청 바로가기

👉정부에서 도시가스비를 돌려드립니다! 꼭 신청하세요 도시가스 환급신청 바로가기

👉아직 신청안하셨으면 꼭 신청하세요! 2024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신청방법 총정리

👉 올해 건강검진 꼭 받으세요! 2024 건강검진 간편 조회 및 기간, 싸게받는 방법 총정리

👉 2024년 연말정산 환급금 꼭 받으세요! 간편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 바로가기

👉 무주택자 분들은 꼭 신청하세요! 무주택자 월세환급제도 신청방법

👉 신차, 중고차 구입한지 5년 이상이라면 무조건 환급 받으세요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 2024년 쉬는 날은 얼마나 있을까? 2024년 공휴일, 대체공휴일 총정리

👉️ 2024년 재물운이 왕창 들어오는 대박나는 띠와 조심해야 하는 삼재 띠 총정리

👉 보험 하나라도 가입했으면 꼭 찾아가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

👉 정부에서 당뇨, 고혈압 환자에게 지원금을 드립니다. 건강생활실처지원금제 신청방법

👉 인터넷, 휴대폰 쓰고 있다면 꼭 확인해보세요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방법

👉 신용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신청방법

👉 운전자라면 무조건 신청하세요 착한운전 마일리지제도 신청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