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여정은 요즘 연예계에서 가장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얼마 전 <기생충>에서 천진난만한 부잣집 사모님이 연교 역을 훌륭하게 소화해 내면서 많은 찬사를 받기도 했는데요.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좋은 성적을 걷어내고, 그녀의 연기 실력을 인정하는 사람이 들어가면서 마냥 꽃길만 걸을 줄 알았던 그녀에게 시련이 찾아왔습니다.
김용호가 한 진술에 대한 폭로를 시작하면서 조여정에 대해서도 언급을 한 것인데요. 조여정의 삶은 문제가 있다라는 말과 함께 그녀가 부도덕한 일에 연루되어 있음을 주장했습니다.
‘2013년 한 연예 기획사 대표가 여자 연예인을 데리고 마카오 원정 도박에 다녀왔다. 내가 직접 확인했고 카지노 출입 기록이 있었다.’ 라고 덧붙이며 그 연예 인이 조여정이라는 뉘앙스를 풍겼습니다.
또한 한예슬을 돌봐주는 회장님이 있는데 그가 조여정의 뒤까지 봐주고 있다는 말을 했는데요. 취재한 내용이 여럿 있지만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다며 구체적인 폭로 내용이 더 있음을 암시했 습니다.
아직까지 이 말이 사실인지 정확히 알려진 바는 없습니다. 그의 폭로에 연루된 연예인들도 혹시 실수를 하진 않을까 걱정하며 말을 아끼고 있는 것 같은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들에 대한 관심은 뜨겁습니다. 몇몇 이들은 조여정이 아직까지 결혼을 안하고 있는 것이 그 회장님 때문이 아니냐며 의심 여론을 펼치고 있는데요.
그녀가 과거 결혼을 안 하는 이유에 대해서 언급한 것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그녀가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은 진짜 이유에 대해서 지금부터 알아봅시다.
조여정은 모든 여자들이 부러워 할 정도로 탄탄하고 날씬한 몸매와 균형미 넘치는 얼굴을 갖고 있습니다. 자기 관리의 끝판왕이라고 불릴 정도로 빼어난 비주얼을 가지고 있는 만큼 그녀를 마음 속에 품은 남성들도 많을 텐데요.
그럼에도 그녀는 마흔이 넘은 지금까지 결혼 생각이 없어 보입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 정답을 그녀의 커리어에서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그녀는 앞서 말했듯 독보적인 비주얼과 뛰어난 연기력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빛을 늦게 본 연예인인데요. 오랜시간 고생 했으면 좌절하거나 낙담했을 수도 있는데 그녀는 성공하겠다는 욕망을 가지고 꾸준히 노력했습니다.
그 노력 중 하나가 바로 과감한 이미지 변신이었는데요. 그녀는 다른 여배우라면 꺼릴 수도 있는 노출 씬을 거리낌 없이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많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그녀는 이목구비가 특출나게 화려하기 보다는 고급스럽고 균형미 넘치는 외모이기에 오래 보면 볼수록 매력이 잘 느껴지는 배우이죠.
<방자전> <후궁> 등 수위 높은 작품에서 캐릭터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잘 살려내며 ‘믿고 보는 조여정’ 이라는 타이틀까지 만들어냈습니다.
그녀의 연기를 보고 ‘야하다.’라고 말하기보다는 ‘감각적이다.’ 라고 표현하는 이들이 더 많았는데요. 이렇게 차츰 얼굴을 알리고 연예계에서 자리를 잡는 그녀의 모습에 많은 이들이들에게 기쁨을 주었습니다.
이처럼 그녀는 난관을 겪으면서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밀고 나가는 의지가 있는 스타인데요. 한 드라마 제작 발표회에서 조여정은 결혼 생각이 있냐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결혼에 대해서 열려 있다는 뉘앙스를 풍기는 대신 자신이 외로움을 덜 타는 스타일이며 혼자 있는 시간을 잘 즐기는 편이라고 딱 잘라 말했는데요.
그녀는 여러 인터뷰에서 성공하고 싶다. 라는 말을 한 것이 포착될 정도로 연기자로서 자리를 잡는 욕망이 큰 배우였습니다. 그렇기에 결혼을 통해 가정을 꾸리는 것보다 배우로서 커리어를 쌓는 것을 더 중요시 여기는 것 같은데요.
그녀가 지금까지 결혼을 하지 않은 진짜 이유가 더 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그녀의 부모님이었는데요. 보통 부모님이라면 자식이 가정을 꾸리고 살기를 바라는 마음에 결혼을 강요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부모님은 달랐다고 하는데요. 조여정이 공식 석상에서 우리 부모님은 내게 결혼을 하라고 종용하지 않는다. 배우로서의 조여정을 존중한다. 라는 말을 할 정도로 그녀를 믿어주고 응원해 주었다고 합니다.
이런 그녀의 발언으로 미루어 보아 그녀의 연기에 대한 열정은 그 누구도 무시하지 못할 정도로 보이는데요. 그녀는 지금 스폰서 논란에 의해 힘든 시기를 겪고 있죠.
지금 이 자리까지 오는데 많은 땀과 노력을 쏟아 부은 만큼 오해가 있다면 빨리 풀고 행복한 일이 가득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