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이 이 사람 이었어?!” 현역가왕 전유진 부모님의 충격적인 정체 모두가 깜짝 놀란 이유

전유진 어머니와 아버지는 화요일 밤에 출연하여 힘들어하는 딸을 위해 살신성인보다 누구보다 열심히 춤을 추었습니다. 그러나 생각보다 어머니의 춤 실력에 모두들 깜짝 놀랄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흐뭇한 미소도 잠시 어머니가 춤을 출 수밖에 없었던 이유와 부모님의 정체를 알게 되자 오히려 모습들이 슬픔으로 다가왔습니다. 지금 바로 해당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가장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노래를 부르며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한 가수 전유진을 아시나요? 그녀는 미스트롯 이 분에서 아쉬움을 많이 남긴 가수 중 하나로 기록되며 당시 5주 연속으로 인기 투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전유진의 탈락은 많은 이들에게 놀라움을 주었는데 특히 마스터 박선주 씨의 독설에도 불구하고, 추가 합격으로 기대를 모았지만 결국 경연에서 탈락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은 경연 프로그램에서 가끔 발생할 수 있는 일이지만 매우 드문 경우였기 때문에 논란과 의혹이 많이 제기되었습니다. 그중에서도 제작진의 개입 없이는 불가능할 것이라는 의혹이 가장 크게 떠올랐습니다. 전유진은 어린 나이에 보여줄 수 없는 실력으로 성장할 기회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무대 구성과 노래 선택 등은 팀 미션 중간중간 이해되지 않는 부분들이 많았습니다. 소속사가 없었기 때문일까요?

다른 출연진과는 다르게 무대가 출연자들의 가창력을 드러내는 것이 아니라 퍼포먼스에 초점을 맞춘 느낌이었습니다. 트로트 무대에서 마술쇼가 펼쳐진 것은 상식적으로 이해하기 어려운 선택이었죠. 왜 그런 선택을 했는지 의문이 남았습니다. 최근까지 소속사를 찾지 못한 그녀는 어머니로서 딸 전유진의 어려움을 마주하며 마음이 아프기 마련이었습니다.

하지만 가슴 아픈 상황 속에서도 온전히 지켜봐야 할 책임이 있었던 사람 그것은 곧 전유진의 어머니였습니다. 자유롭게 날아가고 싶었던 딸 전유진은 성공한 연예인으로 밝게 빛나고 있지만 뒤엔 누군가는 그림자 속에 남아있는 현실이었습니다. 연예인의 삶은 성공의 그림자 뒤에 안타까운 이야기가 자리하고 있는 것이죠. 어머니로서 딸에게 어떤 말을 해줄 수 있을까?

그림자로 가려진 삶에 어떻게 위로의 말을 전할 수 있을까요? 트로트 시내로 떠오른 천유진은 노래를 따로 배운 적이 없고 노래를 부른 기간이 짧았지만 압도적인 무대로 천재성을 드러내어 많은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그 능력에 감동한 팬들은 미스트롯 출연 당시 그녀의 인지도가 급상승하며 소속사를 찾을 가능성이 높아졌다는 기대를 품었습니다. 그리고 그녀 또한 쉽게 해결될 것으로 생각했던 문제가 있었습니다.

어머니 또한 소속사 결정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는데, 유진이의 가수로서의 미래는 아직 어린 나이에 걸린 중요한 이슈였기 때문입니다. 언제나 신중하고 차분한 마음으로 고려하고 있는 것이었습니다. 새의 반짝이는 성공의 급작스런 인기 이 모든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입장에서 딸이 상처받지 않도록 소속사를 선택하는데도 매우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소속사를 찾지 못한 채 어머니와 가족들의 관리 속에서 활동하다가 끝내는 5주 연속 인기 투표 1위를 차지하면서도 미스트롯에서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전유진 양은 준결승전에서 왕서방을 부를 때 약 47초 동안 마이크를 잡지 못하는 상황을 겪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추임새만 부르고 무대가 끝난 뒤 자신의 색을 구분이 내지 못한 것은 팀원들을 배려하느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러나 무대의 구성은 제작진들의 책임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실제로 한 출연자에게만 카메라가 집중되거나 악의적으로 편집된다는 등의 논란이 있었고, 자유로운 무대를 위해서는 공정한 대우와 중립적인 편집이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나왔습니다. 특히 트로트 가수로 떠오르기 위해서는 경연 프로그램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 화제를 일으켜야 하는 현실이 있습니다. 수많은 참가자들이 자신의 인생을 걸고 참가하는 경연 프로그램에서 예선조차 뚫기는 쉽지 않습니다. 그런 환경에서 박지현은 진정한 예능가로 나섰습니다.

그는 당시 무대에 올라서자마자 1분 만에 오라트를 터트리며 이찬원이 세운 최단 시간 오라트 신기록을 경신하는 놀라운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은 연출이었고 선배가 도와줘야만 했던 상황이었습니다. 너무 빠른 올해 하트와 장윤정의 행동은 마치 처음 만난 것처럼 보이며 이러한 사실을 밝히지 않아 미스터트롯이 끝날 때까지 장윤정 마스터 자질 논란이 계속되었습니다.

그러나 박지현은 화제성을 잘 활용하여 이 위로 마무리하면서 현재도 수백에서 수천만 원의 출연료를 받는 인기 가수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런 밝은 모습 뒤에는 누군가는 그림자로 남을 수밖에 없었고 그림자로 가려진 당사자는 안타까운 삶을 살 수밖에 없는 것이 연예인의 현실일 것입니다. 미스트롯에서 허무하게 탈락한 전유진은 이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을 위로하는 메시지를 전하며 15살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팬들을 보듬어 주며 다독이는 모습을 보여 연예인이나 특별한 사람이 아무나 될 수 없는 현실을 생각하게 했습니다.

미스트롯 이후에도 또 그녀는 행사 기부 봉사 등 다양한 활동에 시간을 헌송하며 노래를 부르고 이후에는 포항시의 홍보대사를 맡아 지금까지 이어오고 있습니다. 또한 TV 조선의 화요일은 밤이 조화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시청률이 전 임영웅이 있을 때만큼은 아니더라도 유지되어야 했던 상황에서 그러지 못해 전유진이 긴급요정으로 투입되면서 화범의 시청률이 크게 상승했다고 합니다. 이후 전유진은 화밤의 고정 출연자로 남아 있으면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어린 나이에 이상한 소속사에 휘말려 잘못된 길을 걷게 될까 봐 노심초사하던 차였는데 정말로 난리가 나게 된 것입니다.

이 상황에서 주목받은 사람 중 하나가 바로 전유진과 연관이 있는 미스터트롯을 만든 서혜진 피디로 MBN의 우리들의 트로트에 캐스팅되었습니다. 그녀에게는 좋은 기회가 아니었을까? 하는 의문이 들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2022년과 2023년은 미스터트롯 불타는 트롯맨 등 트로트 관련 프로그램이 활발히 진행되는 시기로 프로트 가수에게는 최고의 기회이자 마지막 기회가 될 수 있었을 것입니다.

A급 가수가 아닌 이상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가수들은 여러 행사 현장에서 무시와 섭섭함을 겪기 쉽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높은 벽에 가로막혀 힘겨워하다 보면, 몇몇 가수는 가수 생활을 포기하는 일도 생길 수 있습니다. 물론 둘만의 앙금을 어떻게 풀 수 있을지는 알 수 없지만, 서혜진 피디와 손을 잡은 것은 어떻게 보면 전유진 양의 또 다른 큰 여정이라고 볼 수 있을 듯합니다.

미스터트롯과 불타는 트롯맨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얻은 경험과 인기를 토대로 새로운 도약을 이루고 미즈의 가능성을 찾아가는 여정이 될 것 것입니다. 이후에는 좋은 소식이 있었습니다. 전유진의 소속사에 대한 궁금증이 많았는데 전유진과 어머님이 함께 고심 끝에 전유진만을 위한 일인 기획사를 새로 설립했습니다. 이전의 상처와 이상한 소속사 사장과의 경험 등을 고려하며 팬들은 노심초사하던 차의 좋은 소식이었습니다.

네티즌들은 내가 제일 원하는 대로 됐네 축하합니다. 과 같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기획사에 들어가면 자기가 하고 싶은 음악을 못하는 등의 어려움이 있을 수 있지만 전유진과 어머님이 설립한 일인 기획사인 돈 이엔터테인먼트는 대형 소속사가 아닌 주로 전유진 양을 위해 나아간다는 취지로 설립되었습니다. 팬들은 기획사 들어가면 자기가 하고 싶은 음악을 못하는 게 제일 크고 강제로 시키는 게 많을 텐데 정말 잘 선택했네 등의 칭찬을 보내며 설립된 기획사에 대한 긍정적인 기대 대감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 일인 기획사의 명칭은 UN터테인먼트로 그녀가 나아가는 새로운 여정과 도약을 응원하는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전유진은 팬들과 함께하는 동안 많은 어려움이 있겠지만, 전유진만을 위한 일인 기획사를 통해 당찬 포부를 밝혔습니다.

앨범 한 개 발표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2023년에는 열 곡이 넘는 곡을 발표하며 음악적 도전에 나섰습니다. 뿐만 아니라 유튜버로 활동하며 10만 명을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다양한 활동과 광고 촬영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한편으로는 소속사에 속하지 않아 경연 프로그램 때마다 어려움과 서러움을 겪었지만 지금과 같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은 소속사에 들어가지 않아서였을지도 모릅니다.

앞으로 더욱 승승장구하여 전유진이 꽃길만 걷을 수 있도록 따뜻한 응원의 댓글을 부탁드립니다. 어려움을 극복하고 빛나는 무대에 섰을 때 팬들의 따뜻한 응원이 큰 힘이 될 것입니다.

Leave a Comment

5s